본문 바로가기

2023년 11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 추수감사절

Stockage 발행일 : 2023-11-06

2023년 11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풍성한 추수의 계절, 가을을 허락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우리들에게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시고 주님께 예배드릴 수 있는 특권을 누리며, 은혜의 자리에 있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드려지는 예배가 오직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거룩한 산제사가 되게 하시고, 오직 하나님만 영광 받으시기를 소망하오니 우리의 예배를 받아주시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죄로 인해 죽을 수밖에 없는 저희들을 긍휼히 여기시고, 한량없는 은혜를 베푸사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시고, 그분의 보혈의 피와 부활하심을 인하여 우리들에게 죄사함과 구원, 그리고 천국을 허락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섬기는 우리들 모두가 이러한 하나님의 은혜에 항상 감사하게 하시고, 그 기쁨을 삶속에서 찬양으로 표현하기를 소망합니다.

 

0123456789101112

 

우리의 나약함을 아시는 하나님. 주님이 보시기에 합당치 못한 우리들의 삶의 모습들을 성령께서 깨닫게 하시고, 항상 회개의 자리에 서게 하심으로, 주님이 보시기에 합당한 자로 함께 지어져 가게 하여 주시기를 원합니다. 지금 이 세대는 하나님의 창조의 질서를 부인하고, 거룩을 조롱하며, 진리를 부인하고, 거짓된 가치를 추구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권위를 무시하고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믿는 우리들은 이와 같은 세상의 조류에 흔들리지 말고, 하나님이 주시는 진리로 무장하여 어두움과 부패가 만연한 이 세상 가운데서 참된 빛과 소금이 된 사명을 감당할 수 있게 하여 주시길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이 나라를 사랑하시고, 지금의 자유 대한민국이 있게 해 주신 줄 믿습니다. 이 나라의 교회와 크리스천들이 지속적으로 나라와 민족의 평안과 복음화를 위해 함께 손을 모으게 하시고, 이 나라를 통치하는 위정자들이 하나님을 온전히 경외하게 하시며 정직하고 진실하게 그리고 지혜롭게 이 나라를 이끌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예정하심과 섭리의 결과로 우리교회를 이 땅에 세우시고 20년 동안 지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특별히 감사드릴 것은 저희 세대에 소중한 예배당의 건축을 허락하시고 하나님 나라의 확장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품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우리교회 모든 지체들이 오직 한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과 그분의 계획, 그리고 하나님의 이끄심에 집중하도록 해주시고, 교회를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는 세속주의와 물질주의, 그리고 인본주의의 어두움이 이 교회에 틈타지 않도록 보호해 주시옵소서.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들마다 처한 어려운 문제들과 질병, 그리고 가족의 구원 등의 제목을 두고 간절히 기도하는 손길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의 기도에 귀기울여 주시고, 오직 하나님의 방법대로 응답해 주시고, 모든 일의 결과로 우리와 동행하시는 하나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추수감사절로 드려지는 오늘 예배의 시종을 성삼위 하나님께서 주관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여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의 입술을 성령께서 주장해 주셔서 성경 말씀 속에 담긴 진리를 선포하게 하시고, 목사님의 설교를 듣는 성도들이 전해진 메시지를 통해 은혜를 누리며 위로와 거룩한 도전을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기도로 정성껏 준비한 시온 찬양대의 찬양을 하나님께서 기뻐 받으실 줄 믿으며, 이 모든 말씀을 우리를 죄에서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11월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기도문 한글파일(hwp) 다운로드  🔻

11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hwp
0.07MB

 

 

2023년 11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11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은혜와 사랑이 충만하신 하나님 아버지! 아무 자격 없는 우리를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로 택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생명과 영광의 소망 바라보며 살게

abchar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