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9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Stockage 발행일 : 2023-09-05
반응형

2023년 9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9월 가을의 계절을 맞이하게 하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태풍과 폭우, 침수 등 여러 아픔과 고난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각 사람의 삶을 지켜주시고 붙들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올 가을에는 모든 아픔과 상처가 잊혀질 정도로 풍성한 은혜가 각 가정마다 넘쳐흐를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한 주간의 삶을 회개하며 기도합니다. 지난 한 주간에도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삶보다는 육체의 소욕을 따라간 삶이었음을 고백합니다. 마음으로는 원하나 몸이 약하여 순종하지 못하는 저희의 연약함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하나님의 선하신 뜻에 따라 살아가기를 결단하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난 코로나 기간 동안 움츠러든 신앙이 올 가을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하여 기지개를 켜는 계기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믿음의 선조들이 어려움 중에도 주일을 성수하고, 말씀을 사모함으로써 한국교회를 부흥시키고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여 한강의 기적을 만들어냈던 것처럼, 저희들도 온라인 시대에 현장 예배를 사수함으로써 더 놀라운 부흥을 만들어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담대하게 믿음으로 살아갈 수 있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대한민국 미래 세대가 점점 줄어가는 시대적 상황 속에서, 우리 한국교회가 젊은이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내며 그들의 고민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돕는 교회가 되기를 원합니다. 우리 한국교회가 세상을 향해 해결책을 내놓고 솔선수범으로 행동하는 공동체가 되게 하시고, 각종 사회 문제를 위하여 애통하며 기도하는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0123456789101112

 

다음 세대를 위해 기도합니다. 어렸을 때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인격적으로 만나게 하시고 올 여름에 있었던 성경학교와 수련회가 그들의 인생에 터닝포인트가 되게 하셔서 완전히 거듭난 인생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인생의 방향과 목표가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재설정되게 하시고, 믿음따라 한 걸음씩 내딛는 도전들 가운데 주께서 축복하사 닫힌 문이 열리고 좁은 길이 확장되어지는 기적과 같은 역사가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광야에 길을 만드시고 사막에 강을 내시는 하나님, 지금도 국내와 해외 각국에서 선교하고 계시는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눈물로 뿌린 씨앗들이 열매를 맺게 하시고, 타지에서 사역할 때에 말할 수 없는 고난으로 인하여 남몰래 눈물 훔치며 주의 일을 감당할 때도 있지만, 10년 뒤, 20년 뒤 돌아보았을 때 30배, 60배, 100배의 결실이 맺어질 것을 믿음의 눈으로 바라보며 오늘도 묵묵히 맡겨진 선교의 사명을 감당할 수 있도록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말씀을 전하실 담임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목사님께서 말씀을 증거하실 때, 하나님의 능력과 은혜가 드러나게 하시옵소서. 말씀이 선포될 때에 듣는 저희들은 "아멘"으로 화답하게 하시고 성령께서 말씀을 통하여 역사하실 때 우리의 마음문이 활짝 열려서 삶의 변화로 나타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오늘도 예배 가운데 풍성한 은혜로 저희의 심령을 촉촉히 적혀주실 것을 기대하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9월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 9월 기도문 다운로드

 

 

2023년 9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abchart.hwp
0.07MB

 

 

 

2023년 9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9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결실의 계절에 거룩한 주일을 맞아 온 성도가 취임 전에 나와 거룩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abchart.co.kr

 

2023년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9월 첫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아버지 하나님 무더위로 인해 후덥지근한 계절이 한순간에 가시고 신선한 바람이 오곡백과를 결실에 이르게 하는 9월의 첫 주를

abchar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