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9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Stockage 발행일 : 2023-09-09

9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결실의 계절에 거룩한 주일을 맞아 온 성도가 취임 전에 나와 거룩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경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영과 진리로 드리는 우리 예배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하나님 홀로 영광 받아주시옵소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충만하게 부어주시고, 우리들 마음속에 하늘의 평광과 기쁨이 넘치는 복된 시간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지난 삶을 돌아볼 때에 하나님의 자녀답게 살지 못한 부끄러운 모습들을 고백하고 회개하오니, 우리의 모든 죄와 허물을 용서해 주시고, 예수님의 보혈로 깨끗이 씻어 주시옵소서. 저희 모두 성령님의 뜻대로 살아가기를 소망하오니,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빛의 자녀의 모습으로 살아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우리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모처럼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가족의 사랑과 은혜를 나누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우리 가족들 하나님만 섬기고 찬양하며, 주님 사랑 안에서 더욱 사랑하고 복음 안에서 하나되는 복된 가정을 이루게 하여 주시옵소서.

 

01234567891011121314

 

환난 날에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 이후로 세계는 경기 침체의 늪에 빠져 모두가 어려운 상황을 보내고 있습니다. 범국가적으로 어려운 경제 상황이 속히 해결되게 하시고, 지구촌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전쟁의 아픔과 상처가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세계 열강들의 무역분쟁과 패권 다툼으로 작고 힘없는 나라들이 전쟁에 휘말려 무고한 사람들이 죽고 다치고, 삶의 터전이 무너져 슬픔과 절망 속에 탄식하며 신음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이 모든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고 있사오니,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이 모든 상황을 정리해 주셔서 더 이상 억울한 죽음과 희생이 없도록 해 주시옵소서.

 

 

9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9월 넷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존귀와 영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 주간도 우리들을 눈동자와 같이 지켜주셨다가, 이 거룩한 주일 주님의 전에 나와 예배드릴 수 있

abchart.co.kr

 

사랑하는 우리 조국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대한민국, 복잡하고 어려운 국제 정세와 북한의 핵으로부터 안전하게 지켜 보호해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역사하여 주시어서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으로 남북 평화통일을 이루어 주셔서 북녘땅의 우리 동포들도 자유와 번영을 누리며 함께 예배드릴 수 있는 날이 속히 오게 해주시옵소서.

 

사랑과 자비의 하나님. 성도들의 삶을 위해 기도합니다. 환난과 풍파 가운데 하루하루 살아가기 힘겨운 성도들이 있다면, 하나님께 밤낮 부르짖는 그 기도를 들어주셔서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환란에서 벗어나 근심이 없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시옵소서. 암과 중한 질병으로 고통받는 성도들 긍휼히 여겨주시고, 치유의 광선을 비추어 주셔서 깨끗이 낫게 해 주시옵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시간 말씀을 전하시는 담임목사님을 성령 충만하게 해주셔서 성령께서 주시는 말씀 전하실 때 우리들의 심령이 새롭게 변화되고 지친 영혼이 힘과 위로를 얻는 은혜의 시간이 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정성을 다해 준비한 할렐루야 찬양대의 찬양과 연주를 기쁘게 받아주시고, 찬양을 듣는 우리들 모두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이 새 힘을 얻게 하시고 항상 승리하는 저희들 되게 해주시옵소서.

 

이 모든 기도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대표기도문 다운로드

9월 대표기도문을 한글파일(hwp)로 올려드립니다. 필요하신 분께서는 아래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9월 기도문 다운로드 

 

 

9월 셋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abchart.hwp
0.14MB

 

 

 

2023년 9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2023년 9월 둘째 주일 낮예배 대표기도문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9월 가을의 계절을 맞이하게 하신 하나님 감사드립니다. 태풍과 폭우, 침수 등 여러 아픔과 고난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abchart.co.kr

반응형

댓글